2008년 일본 드라마 안도 나츠 정보 및 등장인물 줄거리 나의 생각

일본 드라마 안도 나츠는 그 깊은 인물들과 복잡한 스토리로 인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사랑 우정, 가족, 그리고 자기자신의 발전에 대한 이야기를 다르며, 그 주인공들의 성장과 변화를 드리는 이 드라마에 대한 줄거리와 나의 생각을 담아 볼까 하니 이 드라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안도 나츠 개요

쇼가쿠칸 ‘빅 코믹 오리지널’에서 연재한 만화를 모티브를 한 안도나츠 2008년도 TBS에서 오후 4시5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방영한 드라마로서 파티시에를 꿈꾸는 안도 나츠를 주인공으로 아사쿠사에 있는 양과자점 ‘만월당’에서 일본식 과자를 팔면서 그리는 보편적인 드라마이다. 또한 일본식 과자 뿐만 아니라 배경지가 아사쿠라 보니 기모노와 불교 등의 일본 문화, 일본식 과자의 디자인을 설명 해주는 해설도 나와 일본의 문화의 다양성을 전달해주는게 이 드라마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다.

편 수방송일드라마 제목 명
12008년 7월 7일과자의 만남
22008년 7월 14일파문!? 첫 시련
32008년 7월 21일불꽃놀이의 밤, 눈물과 기적의 화과자가 태어난다…
42008년 7월 28일토요 센의 날 장어 소동!
52008년 8월 4일나왔다! 아사쿠사 유령 큰 소란
62008년 8월 11일친가를 빼앗긴 형!
72008년 8월 18일아사쿠사 게이샤의 마음
82008년 8월 25일쇼파 귀향
92008년 9월 1일여장 씨가 맞는다!?
102008년 9월 8일아버지와 아들… 눈물 오믈렛
112008년 9월 15일교토에서 온 남자
122008년 9월 22일따뜻함을 가한 결승전

드라마의 등장인물

안도 나츠가 본작품의 주인공이며, 후쿠이현 출신이다. 로열 전문학교 양과자과를 졸업하고, 파티시에를 꿈꿨지만, 그꿈을 접고 만원당의 단기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화과자의 훌륭함과, 만월당에 찾아오는 손님의 마음을 접하면서 화과자의 장인이 되기 위해 만월당에 정식 지원으로 채용이 되었다.

주인공의 성격은 성실하며 밝은 성격으로 나오고 아버지의 조부모 즉 할머니에게 자라게 된다. (나츠의 어머니는 낳고 곧 죽은 설정이 됨) 아버지는 나츠가 전문 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돌아가셨다. 그 후 일년이 지나지 않아 할머니도 병원에 입원하게 되게 되지만, 밝은 성격으로 인해 가족사에 대한 부분은 외부인은 잘 모르고 있다.

만월당의 장인인 야스다 우메키치 통상 우메씨는 만월당에서 무려 5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장인이다. 도쿄 대공습에 의해 전쟁 고아가 되어, 종전 후 만원당의 선대대 남편에게 주워져 화과자 장인으로서 일하게 되었다. 연령은 60대 이상이며 자세한 나이는 나와 있지 않고 있다. 나츠에게 화과자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만월당에 데려가 아르바이로서 고용하지만 정직원이 되면서 후계자로 화과자 전수를 하게 된다.

만월당의 장인의 밑에서 일하고 있는 마루오카 타케죠 통상 타케씨라고 부르며, 우메씨 밑에서 항상 열심히 일하고 있는 장인으로 나온다. 여동생의 사정으로 친가의 화과자 가게가 없어지게 되어 친가로 돌아가 화과자의 대를 이을 수 없어 만월당에서 그대로 일하게 되는 설정으로 나온다. 오랜 동안 독신이었지만, 양가 합의로 겐즈쿠도의 딸 후지이 미스즈와 약혼 한다. (드라마에서는 나오지 않음)

이외 다양한 등장인물이 있다. 가마쿠라 겐즈쿠도의 딸 타케죠의 약혼녀 후지이 미스즈, 만원당 고객인, 오스미 키하치로, 요시다, 나루세, 이치츠바시 아야메, 사카이, 유키요가 있으며, 아사쿠사 사람들인, 야마구치 호에, 미야모토 케이치, 이누야마, 타누마 신타로 마츠미야 덴시로, 코마이 긴이치, 타구치 에리, 히사오, 오바야시 겐타 등이 등장인물로 나오고 있다.

안도 나츠 드라마 줄거리

안도 나츠 (あんどーなつ)는 일본의 현대사를 배경으로 하여 다양한 사회 문제를 다루기도 한다. 특히, 성별 평등과 가부장적 가치관에 대한 고찰이 이 드라마의 중요한 주제 중 하나이다. 나츠 (안도 나츠의 줄임) 자신의 이상과 현실 간의 갈등에 직면하면서도 내면에서 강한 힘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그녀는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면모를 지니고 있다.

이 드라마는 시대적인 변화와 그에 따른 개인과 사회의 모순을 다루고 있다. 과거의 가치관과 현대의 가치관 사이의 갈등은 캐릭터들의 선택과 행동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이러한 모순은 우리가 삶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고민하게 만들게 하고 있다.

더불어, 안도 나츠라는 작품은 일본의 도시와 시골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장면을 통해 자연과 도시의 대조를 보여주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은 캐릭터들의 감정과 내면의 충돌을 조화롭게 반영하며, 우리에게 자연과의 조화의 중요성을 상기 시키고 있다.

또한, 이 드라마는 사랑과 상실, 용서와 성장 등 인간의 본성에 관한 심오한 고찰을 제공하면서. 각 캐릭터들은 자신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고민하며 내면의 우러난 고뇌와 싸움을 그리고 있다. 이러한 고뇌와 싸움을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찾을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 콜라보 상품

이 드라마를 통해 아사쿠사의 화과자의 대한 관심도가 높아 졌다. 그러므로 인해 야마자키사에서 [꽉찬 안도 나츠], [모치 안도 나츠] 등 2개 상품이 2008년 7월 7일 부터 방송 개시일과 함께 판매가 되었다. 그러면서 많은 드라마 팬들에게 이기 있는 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원작과의 차이점

안도 나츠의 원작은 만화이다. 이 만화를 가지고 드라마를 만들다 보니 설정이 다른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 예를 들어, 타케쿠라의 캐릭터 설정이 다르며, 15년전 고등학교 3학년 때 만원당에 간 걸로 설정되어 있다. 그리고 우메요시의 캐릭터 설정도 다르고 장인의 경력이 30년으로 나온다. 마지막으로 등장인물도 차이가 많다. 만화에는 나오지만 드라마에서는 그 인물이 나오지 않고 있다.

총평 및 마무리

총론적으로, 안도 나츠는 다양한 주제와 깊이 있는 내용으로 가득 찬 멋진 드라마이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사랑과 우정, 가족과 자아 발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우리 자신의 삶을 다시 생각하고 성찰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안도 나츠는 단순한 드라마가 아닌, 우리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는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준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