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LA에 사무실 계절 변화가 닥칠까? 세금 혜택이 차이를 만들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LA의 미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발표된 기사 “Opinion: Will L.A. have an office apocalypse or housing boom? Tax breaks might make the difference”에 따르면, LA의 도시 발전이 새로운 갈림길에 서있다고 합니다. 경기 침체와 재택근무 확산으로 인해 사무실 수요가 감소하고 있지만, 동시에 주택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상반된 흐름 속에서 LA는 어떤 미래를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세금 혜택 등의 정책적 지원이 이 문제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을지, 구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의견을 기대하겠습니다.

second_0

주택 부족에 시달리는 로스앤젤레스, 미사용 상업 건물 전환이 해답일까?

상업 건물 전환은 비용이 많이 들어

로스앤젤레스는 지속적인 주택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사용되지 않는 상업 건물을 주거 공간으로 전환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DTLA 2040 Community Plan의 일환으로 시의회는 1999년에 채택된 다운타운 개조 재사용 조례의 오랜 기다림 끝에 업데이트를 승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12,000개 이상의 새로운 주택 생산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상업 건물이 간소화된 허가와 유연한 규정과 같은 인센티브 대상이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격 근무의 지속으로 사무실 공실률이 역대 최고

이는 사무실을 아파트로 전환하기에 완벽한 시기로 보일 수 있습니다. 원격 근무의 지속으로 인해 LA의 사무실 공실률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금리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사무실 건물에 대한 재융자 대출이 매우 어려워졌고, 이로 인해 채무 불이행과 곤란한 매각이 증가했습니다. 특히 만기 채무 불이행이 급증했는데, 올해 만기되는 사무실 대출의 약 90%가 재융자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무실 건물 가격 폭락에도 불구하고 전환은 여전히 어려워

다운타운 LA 고층 빌딩 가격이 10년 전의 절반 수준

다운타운 LA의 고층 빌딩 가격이 10년 전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가격이 높으면 개조 재사용 프로젝트의 재무적 실현 가능성이 낮아지지만, 이러한 가격 하락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높은 금리로 인해 전환 작업의 금융 비용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올해 4월 시행된 ULA 조치는 사무실 건물 매도와 전환에 또 다른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ULA 조치로 인한 추가 비용도 부담

ULA 조치는 상업용 부동산과 다가구 주택 거래에 4-5.5%의 세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사무실 건물 매도와 전환에 대한 인센티브를 낮추고 있습니다.

지방 정부의 개입이 필요한 이유

사무실 건물 가격 하락으로 지방 세수 감소 우려

지방 정부 입장에서는 이러한 건물들의 운명을 우연에 맡길 수 없습니다. 매각 가격의 급격한 하락은 지방 세수의 급격한 감소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LA는 개조 재사용에 더 확실하게 기울어질 수 있도록 재정 정책을 고려해야 합니다.

세금 감면 정책으로 개조 재사용 프로젝트 지원

그 중 하나의 접근법은 사무실을 주거 공간으로 전환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임시 재산세 감면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개조 재사용 프로젝트의 초기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년간의 감면 프로그램에서는 승인 후 첫 해에 100% 감면, 2년차 90%, 3년차 80% 등으로 점진적으로 감면 폭을 줄여나가는 방식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매입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현재 소유자들이 ULA 조치의 재정적 불이익을 피하고 건물을 전환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세금 감면 정책의 성공 사례

뉴욕시의 세금 감면 프로그램

뉴욕시에서는 세금 감면 프로그램을 통해 1990년부터 2020년까지 13,000개 이상의 주택 단위를 생산했으며, 이는 해당 기간 동안 이 지역의 총 주택 성장의 4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이 워싱턴 DC에서도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세금 감면에 대한 우려와 반대

주택 생산을 장려하기 위한 세금 감면 정책은 개발업자들에게 불필요한 혜택을 주는 것이라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판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의 비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번역하며 직접 추출한 영단어

help의 용법

도움을 주다
– I need help with my homework. 숙제를 하는데 도움이 필요해요.
– Can you help me carry this box? 이 상자를 옮기는데 도와주시겠어요?
도움을 받다
– I got help from my teacher to understand the lesson. 선생님께서 수업을 이해하는데 도와주셨어요.

nearly 사용의 예

거의, 거의 ~하다
– I nearly missed the bus this morning. 오늘 아침에 거의 버스를 놓칠 뻔했어요.
– The project is nearly complete. 프로젝트가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persistent

끈질긴, 끈기 있는
– She was persistent in her efforts to learn the language. 그녀는 언어 학습에 매우 끈질기게 노력했어요.
– The company’s persistent marketing campaign finally paid off. 그 회사의 끈질긴 마케팅 캠페인이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숙어에서의 Given

주어진, 전제로 하여
– Given the information we have, I think the best solution is… 우리가 가진 정보를 전제로 할 때, 가장 좋은 해결책은 …
– Given her experience, she is the perfect candidate for the job. 그녀의 경험을 고려할 때, 그녀가 이 일에 가장 적합한 후보입니다.

Brian 외워보자!

Brian이라는 이름을 외워보세요!
– Brian is a hardworking student who always does his best. Brian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근면한 학생입니다.
– I met Brian at the language exchange event last week. 지난주 언어 교환 행사에서 Brian을 만났어요.

언어 학습자 여러분,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